서현진 화보 공개 매력 방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현진 화보 공개 매력 방출

by 모리크넘 2021. 7. 27.

서현진 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서현진 화보 촬영은 '보그 코리아'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서현진 화보

 

 

 

서현진 화보 속에 모습은 평소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자연스러운 머리 스타일과 하나의 색만을 부각하는 모노톤 연출을 통해 심플하면서 깔끔한 모습을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서현진 화보속에는 꽃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다양한 감각적인 표현을 하였습니다.

 

서현진 화보 공개

 

서현진 화보 속에 모습은 그동안 모습과는 다른 전혀 다른 얼굴을 보여주고 있으며, 강하면서도 편안한 모습을 연출하여 화보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서현진 화보 촬영과 함께 출연하는 작품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서현진은 '너는 나의 봄'에 출연하여 강인한 역할을 맡아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tvN ‘너는 나의 봄’에서 '강다정' 역할을 연기하고 있으며, 방송은 매주 월, 화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배우 서현진

 

서현진 화보 촬영과 더불어 '너는 나의 봄' 출연 소감도 밝힌 바 있는데요.

  • “늘 그랬듯 제가 하는 생각과 비슷한 작가님을 만나면 그 작품을 선택하게 된다"
  • "요즘 ‘엄마, 아빠에게 받은 것들이 지금 나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지?’"
  • "이런 생각을 하게 됐는데, 그런 찰나에 이 대본을 만났다."
  • "‘당신의 일곱 살로부터 당신은 얼마나 멀리 도망쳐왔나요?’라는 카피를 보고 이 드라마가 궁금해졌다”
  • “시놉에 있거나 작가분이 주시는 것들이 있다"
  • "그걸 제가 소화할 수 있는 데까지 하는데 저는 ‘상처’로 사람을 좀 붙이는 편이다"
  • "그게 붙으면 그다음부터는 저절로 굴러가죠.”

 

 

 

서현진

 

서현진은 촬영 과정에서 느끼는 즐거움에 대해서도 다음과 같이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 “촬영장에 가면 기본적으로 모니터석 뒤에서 수다를 많이 떤다"
  • "어떻게 놀지 궁리하다가 연기하고 또 수다 떨고. 그런 과정이 모두 다 즐거움이다”
  • “드라마를 하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대본 속 인물을 들여다보면서 나 스스로도 들여다본다"
  • "드라마를 하면서 성장해가고 있다. 배우라는 직업은 사람을 이해하게 만든다”

 

 

 

서현진 화보 촬영

 

서현진 프로필

서현진 프로필

 

 

 

서현진

 

 

 

더위 먹었을 때 증상과 해결방법 정리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어 더위 먹었을 때 증상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가장 흔하게 더위 먹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은 몸에 기운이 없고, 두통이나 현기증 등이 발생하며

annann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