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바디프로필 공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영란 바디프로필 공개

by 모리크넘 2021. 7. 6.

장영란 바디프로필 공개!! 방송인 장영란 바디프로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영란은 생애최초로 바디프로필을 찍었다는 소식인데요. 두 아이 엄마답지 않은 탄탄한 몸매와 복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바디프로필을 찍었다고 합니다.

7월 6일 장영란 SNS를 통해 장문의 글과 장영란 바디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에 장영란 바디프로필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탄탄한 몸매와 복근을 20대 못지않게 과시하고 있었습니다.

 

 

 


장영란 바디프로필 공개 관련하여 방송인 장영란은 다음과 같이 바디프로필 제작 과정과 소감을 밝혔습니다.

  • "쑥스럽지만 생애 첫 바디프로필 사진 살포시 올려요"
  • "바디프로필 찍는 분들 보면서 '부럽다, 하지만 난 못 찍어. 내 인생에는 없는 일이야'라고 생각했어요"
  • "단 한 번 사는 인생 실패하더라도 도전하고 싶었어요. 건강히 더 자신감 넘치게 살고 싶었어요"

 

 

 

 

공개된 장영란 바디프로필에서는 카메라 앞에서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영란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흰색 의상을 입고 가느다란 허리를 자랑하며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는 모습이 평소 얼마나 힘겹게 운동을 하고 몸매를 가꾸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도 쉽지 않은 데 몸매 관리까지... 역시 연예인은 다른 것 같습니다ㅠㅠ

 

 

장영란 바디프로필을 공개하면서, "난 무서울 게 없는 엄마니까 우린 할 수 있다. 짧은 인생 지금이 제일 젊을 때 우리 해보자"라고 밝히며,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바디프로필을 찍기로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장영란 바디프로필을 찍으면서 본인 SNS에 몸무게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장영란 몸무게는 55.9kg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장영란 프로필 정보입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디 효능 부작용 바로알고 먹기

오디는 뽕나무 또는 산뽕나무에서 열리는 열매로 달콤 새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과거에는 산에서 많이들 채취해서 먹고들 했는데요. 요즘에는 술이나 약재 등으로 활용된다고 합니다. 이번 시

annann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