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결혼발표 결혼식 언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리피 결혼발표 결혼식 언제?

by 모리크넘 2021. 7. 19.

슬리피 결혼발표 소식입니다. 생활고에 시달린다던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신부는 누구이며, 언제 결혼식을 하는지 슬리피 결혼발표 소식 함께 알아보시죠!!

 

 

 

슬리피

 

슬리피 결혼발표!!

슬리피 결혼발표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래퍼로 익히 알려져 있는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슬리피 결혼발표

 

슬리피 결혼발표는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7월 19일에 다음과 같이 발표하면서 소식을 전했습니다.

 

래퍼 슬리피

 

  • “저를 항상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다”

 

 

 

슬리피 결혼

 

슬리피 결혼발표와 함께 다음과 같은 결혼 소감과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요.

  •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다”
  • “저의 인생에서 어떻게 보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든든히 제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
  • “결혼식은 10월 예정이고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점을 배려하여 조심스러운 시기에 조용히 식을 치르며"
  •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
  • “항상 저의 일을 저보다 더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점 잊지 않고 있다”

 

 

 

슬리피 생활고

 

슬리피 생활고

슬리피 결혼발표 소식과 더불어 과거 생계곤란을 겪었던 사연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소속사 분쟁 문제로 소송 등을 진행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슬리피는 생활고 등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한 달 고정지출 대비 수입이 현저하게 낮아 사실상 파산상태인 것으로 보였는데요. 

과거 방송에서 슬리피 생활고 한 사연이 알려지자 팬들이 쌀과 생필품 등을 보내주기 까지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형편이 나아졌는지 궁금합니다...나아졌으니 결혼도 하고 그러겠죠?ㅎㅎ

 

 

 

슬리피 소송

 

슬리피 결혼발표 결혼식은 언제?

슬리피의 결혼은 10월 정도에 치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슬리피 결혼 날짜까지는 발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한 슬리피 결혼상대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슬리피 결혼발표에 조심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비연예인인 예비 배우자가 피해를 입지 않을까 걱정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슬리피 신부

 

 

 

슬리피 프로필

슬리피 결혼발표 소식과 더불어 슬리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리피는 1984년생으로 본명은 김성원입니다. 출신은 인천이며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멤버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

데뷔는 언터쳐블 'It's Okay'로 2008년에 데뷔하였고, 2015년에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2015년 '진짜 사나이'를 통해 슬리피+좀비인 슬리피라는 별명으로 유명해졌으며, 우리 결혼했어요에 서인영과 출연한 바도 있습니다.

 

 

 

슬리피 프로필

 

 

이민혁 확진 연예계 비상

이민혁 확진!!! 비투비 멤버 이민혁 확진 소식으로 연예계에 비상이 걸렸다고 하는데요. 이민혁 코로나19 확진 판정받은 소식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민혁 확진 이민혁 확진 소식은 7월

annann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