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공식입장 소식 들으셨나요? 하정우 동생이 생긴다고 하네요..ㄷㄷㄷ;;; 배우 김용건 공식입장은 최근 39세 연하 연인이 임신을 하면서 낙태 강요와 출산 등에 대한 공식입장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소식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건 공식입장
배우 김용건 공식입장 소식은 법무법인을 통해 알려졌는데요.
먼저 김용건 공식입장을 알아보기에 앞서 간단하게 내용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배우 김용건은 39세 연하의 여자친구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혼자된 김용건이 외롭게 지내다 자연스럽게 39세 연하의 여자친구가 생기게 된 모양이네요. 사이가 가까워지고 친밀해지자 김용건의 39세 연하 여자친구는 임신을 하게 됩니다. 김용건은 사회적 시선, 하정우를 비롯한 아들들에게 부끄러움, 70세 이상의 고령인 상태에서의 육아 등을 고려하여 39세 연하 여자친구에게 낙태할 것을 강요한 모양입니다.
이에 불만을 갖은 여자친구는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아이를 낳을 것을 주장했고, 급기야 변호사를 선임하여 배우 김용건을 고소한 모양이네요. 공식입장은 이러한 일련의 사건에 대한 김용건 공식입장임을 감안하고 보시면 상황이 쉽게 이해되실 것 같습니다.
김용건 공식입장 내용
- "갑작스러운 피소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올린다"
- "전혀 예견치 못한 상태로 저와 법적 분쟁에 놓이게 됐지만"
-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된 예비 엄마와 아이에게도 진심으로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다"
김용건 공식입장 서두를 보면 이미 39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임신 사실은 인정을 하는 것 같습니다.
- "최근까지 상대방에게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해왔기에"
- "이번 일이 고소라는 법적 분쟁으로 이어질 것은 예상하지 못했다"
- "내 잘못된 처신으로 인해 축복받아야 할 일이 어그러진 것은 아닌지"
- "무엇보다 태어날 아이가 피소 사실을 알게 될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한없이 무겁다"
김용건 공식입장을 보니 이미 태어날 아이를 많이 걱정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상대방과는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다. 자식들이 독립하고 난 후 빈 둥지가 된 집에 밝은 모습으로 가끔 들렀고"
- "혼자 있을 때면 저를 많이 챙겨주고 이 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이 늘 있었다"
- "2021년 4월 초, 상대방으로부터 임신 4주라는 소식을 들었다"
- "서로 미래를 약속하거나 계획했던 상황이 아니었기에 기쁨보다는 놀라움과 걱정부터 앞섰다"
- "내 나이와 양육 능력, 아들들을 볼 면목, 사회적 시선 등 모든 것들이 한꺼번에 몰려왔다"
김용건 공식입장을 보면서 가만히 생각해보면 내 나이가 70세 이상이였어도 똑같은 태도를 취할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습니다. 새 생명의 탄생이 어찌 축복이지 않겠습니까..에고고..
- "(김용건은) 당시 그 누구와도 이 상황을 의논할 수 없었고"
- "상대방에게 내가 처한 상황만을 호소하며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현실적으로 무리라고 말했다"
- "그러나 상대방은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하였고"
- "2021년 5월 21일 자신의 변호사와만 이야길 하라며 저의 연락을 차단했다"
- "조금 늦었지만 나는 체면보다 아이가 소중하다는 당연한 사실을 자각하고"
- "아들들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걱정과 달리 아들들은 새 생명은 축복이라며 반겨주었다"
- "아들들의 응원을 받으며 2021년 5월 23일부터 최근까지 상대방과 상대방 변호사에게 '순조로운 출산과 양육의 책임을 다하겠다'라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하였다"
- "지금은 그 무엇보다 상대방의 순조로운 출산과 건강 회복, 새로 태어날 아이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가슴 깊이 새기고 있다"
김용건 공식입장을 보면 39세 연하의 여자친구가 김용건을 낙태 강요로 고소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부디 잘 대화로써 마무리해서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축복하고,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방향으로 문제를 해결했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김용건 공식입장 전문을 인용해 왔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김용건 공식입장 전문
김용건입니다. 먼저 갑작스러운 피소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올립니다.
또한 전혀 예견치 못한 상태로 저와 법적 분쟁에 놓이게 됐지만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된 예비 엄마와 아이에게도 진심으로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최근까지 상대방에게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해왔기에 이번 일이 고소라는 법적 분쟁으로 이어질 것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제 잘못된 처신으로 인해 축복받아야 할 일이 어그러진 것은 아닌지, 무엇보다 태어날 아이가 피소 사실을 알게 될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한없이 무겁습니다.
상대방과는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자식들이 독립하고 난 후 빈 둥지가 된 집에 밝은 모습으로 가끔 들렀고, 혼자 있을 때면 저를 많이 챙겨주고 이 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이 늘 있었습니다. 매일 연락을 주고받거나 얼굴 보는 사이는 아니었어도 만날 때마다 반갑고 서로를 챙기며 좋은 관계로 지냈습니다.
저는 2021년 4월 초, 상대방으로부터 임신 4주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서로 미래를 약속하거나 계획했던 상황이 아니었기에 기쁨보다는 놀라움과 걱정부터 앞섰습니다. 제 나이와 양육 능력, 아들들을 볼 면목, 사회적 시선 등 모든 것들이 한꺼번에 몰려왔습니다.
당시 그 누구와도 이 상황을 의논할 수 없었던 저는, 상대방에게 제가 처한 상황만을 호소하며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현실적으로 무리라고 말했습니다. 애원도 해보고 하소연도 해보고 화도 내보았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은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하였고, 2021년 5월 21일 자신의 변호사와만 이야길 하라며 저의 연락을 차단했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저는 체면보다 아이가 소중하다는 당연한 사실을 자각하고, 아들들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걱정과 달리 아들들은 새 생명은 축복이라며 반겨주었습니다. 아들들의 응원을 받으며 2021년 5월 23일부터 최근까지 상대방과 상대방 변호사에게 “순조로운 출산과 양육의 책임을 다하겠다”라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하였습니다. 지금은 그 무엇보다 상대방의 순조로운 출산과 건강 회복, 새로 태어날 아이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가슴 깊이 새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보다 상대방이 받은 마음의 상처가 컸던 것 같습니다. 제 사과와 진심이 전달되지 않은 것 같아 무척 안타깝습니다.
저는 상대방의 상처 회복과 건강한 출산,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혹여라도 법에 저촉되는 바가 있어 책임질 일이 있다면 당연히 질 것입니다.
저는 그 어떤 따가운 질책도 받아들이겠습니다. 다만 임신 중인 예비 엄마와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 자극적인 보도나 댓글은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상황이 정리되는 대로 다시 말씀 올리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김용건 공식입장 관련 하정우 추천영화
김용건 공식입장과 더불어 과거 하정우 추천 영화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하정우가 아버지 김용건에게 추천했던 영화는 2015년 나 혼자 산다가 김용건과 함께 출연하여 '베스트 오퍼'라는 영화를 추천한 바 있습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하정우 추천영화 베스트 오퍼는 70세 넘는 아저씨와 20대 여자가 사랑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김용건 공식입장 관련하여 김용건, 아들 하정우, 아들 김영훈 프로필 정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