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남궁민의 새로운 작품 '검은 태양' 촬영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남궁민 촬영현장에서 피칠갑을 한 사진을 남궁민 SNS에 올리면서 관심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남궁민 촬영현장
남궁민 촬영현장 관련하여 남궁민 SNS에 공개된 사진먼저 보시겠습니다.
정말 남궁민 촬영현장 비주얼이 어마어마 하네요ㄷㄷㄷ 이 사진은 낭굼민 인스타그램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남궁민은 온몸에 피를 칠한 듯한 모습으로 당당하게 서 있습니다. 머리와 수염이 많이 나있고, 얼굴과 온 몸이 처참할 정도여서 보는 순간 섬뜩할 정도인데요. '검은태양'에서 남궁민이 소화할 한지혁 캐릭터에 촬영현장 모습이었습니다.
남궁민 촬영현장에서 본 한지혁 캐릭터는 '검은 태양'에서 국정원 요원으로서, 국정원 내부 직원의 배신으로 인해 처참히 무너 진 뒤 복수를 하기 위해 거대한 조직과 정면으로 맞선다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한지혁 캐릭터의 특징은 포기할 줄 모르는 끈기와 동물적인 감각을 보유한 국정원 최고의 요원 역할입니다. 외국어 능력이 뛰어나며, 사격, 전투 등 개인 전투능력도 매우 뛰어난 한지혁은 조직 내부의 배신으로 인해 자취를 감추었다가 1년 뒤에 돌아오면서 거대한 배후의 정체와 맞선 싸운다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남궁민 촬영현장의 모습을 보니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남궁민 촬영현장 모습을 보니 검은 태양 촬영을 위해 엄청나게 몸을 가꾼 모습인데요. 남궁민 복근이 시선을 사롭잡네요^^ 남궁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을 보고 누리꾼들은 다음과 같은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 "몸이 너무 예쁘다"
- "이렇게 몸을 만든다는 게 엄청 힘든데 대단합니다"
- "멋있어요. 기대됩니다"
남궁민 촬영현장 사진으로 기대감을 한껏 높인 '검은 태양'은 현재 활발하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