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 스페셜DJ 진행 예정!!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진행을 맡고 있는 김신영을 대신하여 윤하 스페셜DJ로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가수 윤하 스페셜DJ 출연 소식은 7월 7일에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는데요.
- "윤하가 오늘 방송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스페셜 DJ로 진행을 맡는다"
'정오의 희망곡'의 진행을 원래 맡던 김신영은 휴가로 자리를 비우게 되었으며, 김신영의 빈자리를 윤하 스페셜DJ 출연으로 대신한다고 합니다. 윤하는 스페셜DJ로 참석하여 청취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방송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윤하 스페셜DJ 출연 소식과 함께 과거 라디오 방송했던 윤하의 이력도 궁금해하실 텐데요.
참고로 윤하는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했던 적이 있습니다.
22대 별밤지기였으며 라디오 DJ에서는 최연소였다고 하네요. 최연소DJ 였지만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라디오 진행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처럼 별밤 지기 출신 윤하는 김신영의 빈자리를 메꿀 예정인데요. 윤하 스페셜DJ 출연으로 그동안 라디오 진행으로 갈고닦은 윤하만의 내공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윤하 스페셜DJ 방송인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MBC(91.9 MHz) 라이도를 통해 청취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MBC 라이도 앱인 미니를 통해서도 무료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윤하 스페셜DJ 출연 소식과 더불어 윤하의 단독 콘서트 소식도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윤하는 7월 30일부터 단독 콘서트 'MINDSET(마인드셋)'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2019년 단독 콘서트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공연 소식인데요.
벌써부터 콘서트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윤하의 히트곡 비밀번호 486 감상하시면서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